콘텐츠로 건너뛰기

어린이 시계 카시오 LA-20WH-2ADF 구입

큰아이에게 시계를 하나 주고 싶어서 카시오 시계(LA-20WH-2ADF)를 구입하였습니다. 학교 수업이 끝나면 학원 시간에 늦지않게 스스로 시간을 확인하고 다니게끔 하는것이 시계 구입의 목적입니다.

LA-20WH-2ADF
LA-20WH-2ADF

휴대폰으로 시간을 볼 수도 있지만, 집에 놔두고 학교에 가는 경우도 잦고 친구랑 놀다보면 핸드폰은 잘 안보는 것 같더라구요.

시계 구입시 고려했던 사항

어린이 시계를 선택 할 때 고려했던 사항들 입니다.

  • 방수가 될 것
  • 디지털 시계일 것
  • 가격이 비싸지 않을 것

방수

손을 씻거나 할 때 방수가 안되면 곤란하겠죠. 매번 풀고 다시 차는건 어른들한테도 번거러운 일 입니다.

그래서 시계 자체가 방수기능이 있어야 하고, 시계줄은 가죽이 아닌 레진 재질인 것을 찾았습니다.

가죽 시계줄은 물에 닿으면 금방 망가지는데, 초등학교 2학년이 관리하기엔 어렵겠지요.

디지털 시계

아날로그 시계도 사용할 수 있으나 아이 성격이 급해서인지 가끔 시계바늘을 잘못 읽어서 시간을 착각할때가 있습니다.

그런 실수를 할 여지가 없게끔 디지털 시계 위주로만 찾았습니다.

아날로그 시계는 시간 관념이 좀 더 자리잡은 이후에 고민해볼 생각입니다.

저렴한 가격

아이들 시계라서 비싼 시계는 살 수 없습니다. 놀다 부딪혀서 망가질 수 도 있고, 시계를 잃어버릴 수 도 있습니다.

다만 저렴한 가격대의 시계를 찾다보니 장난감 같은 시계들이 많더군요. 정말 방수가 될까 싶은 시계도 있고 디자인은 예쁘지만 뭔가 조악해 보이는 시계도 많고요.

카시오 브랜드로 이 정도 가격에 살 수 있는 시계라니, 다른 시계들이 눈에 들어오질 않습니다. 꾸준히 시계를 만들어오는 브랜드라서 품질에 대한 신뢰가 있으니까요.

LA-20WH-2ADF 착용

초등학교 2학년 손목​에 시계
초등학교 2학년 손목에 시계
주황색 시계 백라이트​
주황색 시계 백라이트

시계 본체와 밴드가 모두 파란색인 시계입니다. 시계알 크기도 초등학교 2학년 아이 손목에 적당합니다.

시계는 파란색 외에도 3가지 색상이 더 있습니다.

LA-20WH-1C
LA-20WH-1C
LA-20WH-4A1
LA-20WH-4A1
LA-20WH-8A
LA-20WH-8A

어린이 시계 구입을 고민하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