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 리빙파워센터 다녀왔습니다. 쇼핑과 가족 나들이에 좋은 곳

아이들 침대 구매 계획이 있어서 주말을 이용해 기흥 리빙파워센터를 다녀왔습니다. 다녀온 소감은 집이 멀지 않다면 아이들과 나들이로 다녀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전/가구 쇼핑도 하지만 아이들이 즐길 거리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심심해하지 않았네요. 가구 구입계획이 있다면 가구단지도 좋지만 리빙파워센터도 한번 구경 가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위치는 이케아 기흥점 바로 맞은편입니다. 리빙파워센터도 둘러보고 맞은편 이케아도 구경하면서 비교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하루에 두 곳을 모두 들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체력의 한계로… 힘들 것 같아요.


기흥 리빙파워센터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59(고매동, 리빙파워센터)

차량을 이용해서 가실 땐 내비게이션에 위의 주소로 찾아가면 되겠네요.

주차장도 잘 완비되어있어서 차량으로 방문 시 어려움은 없는데요. 다만 저의 경우엔 리빙파워센터를 가는 길 중간에 있는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기흥점을 가는 차량이 많아서 길이 막히는 구간이 있었습니다. 롯데아웃렛을 지나는 순간 차도 없고 길이 뚫리네요. 다만 롯데아웃렛을 지나서 언덕만 넘으면 바로 리빙파워센터라는 게 함정입니다.

가전/홈퍼니싱 전시장


주차장 건물 안내

여하튼 주차를 마치고 매장으로 가는 길이 조금 어려워서 헤맸습니다. 제 경우엔 건물 안내표의 빨간색 위치에 있었는데요. 지하가 아닌 2층 야외놀이공원이나 식당가를 가기 위해선 전층 운행하는 엘리베이터가 있는 입구로 가셔야 합니다. 조금 해멜 수 있어요.


복도가 멋지게 꾸며져 있습니다.

오픈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매우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크기도 크고 입점해있는 매장도 많아서 모두 구경하는데도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습니다. 저야 아이들 침대를 보러 갔기 때문에 다른 매장들을 많이 구경해보지는 못했습니다.


가구 전시장들

이곳저곳 다니면서 가구를 보다 보니 지금 당장 필요하지 않은 가구임에도 갖고 싶은 가구들이 많이 보입니다. 구매계획을 확실하게 준비하지 않았다면 지름신에게 유혹당하기 딱 좋은 분위기입니다.


생활용품관

가구뿐만 아니라 생활소품과 삼성 디지털플라자가 있어서 아빠들도 지름신과 힘겨운 싸움을 하게 합니다. 저는 삼성 디지털플라자 전시장에 들렀을 때 TV가 꽂혀서 전시된 TV들을 기웃거렸고, 집사람은 김치냉장고 코너에서 한참 시간을 보냈습니다. 볼게 너무 많아요.


리바트 스타일샵


일룸 키즈룸 전시관

원래 계획인 아이들 침대를 위해서 주의 깊게 본 매장은 한샘, 리바트 스타일샵, 일룸의 키즈룸 이렇게 세 곳이었습니다. 세 곳을 주로 보면서 가장 마음에 든 매장은 일룸의 키즈룸 전시관이었습니다. 딱 저희 아이들 연령대의 가구들이 많이 전시되어있어서 쭉 들러봤습니다. 침대만 보러 간 건데 아이들 공부책상이라던가 옷장 등 다른 가구들에도 눈이 가네요. 오늘 바로 구매를 하지는 않았지만 마음에 드는 가구 몇 가지를 마음에 담아왔습니다. 집사람과 좀 더 상의해 보고 결정을 해야 할 것 같아요.

가구를 보러 다니면서 조금 힘들어서 리빙파워센터에 입점되어있는 스타벅스에 잠시 들러서 잠시 쉬었습니다. 어른들은 커피, 아이들에게 주스와 케이크 한 조각을 주문해서 잠시 휴식을 취했는데요. 가구 전시층에는 음료 매장이 스타벅스 하나밖에 없어서 사람들이 많아 좀 복잡합니다. 걸어서 쇼핑하다가 잠깐 쉬고 싶은 건 저희 가족만이 아닐 테니까요. 스타벅스의 손님 숫자에 비해서 앉아있을 테이블이 조금 부족한 느낌입니다. 그만큼 방문객이 많다는 뜻이겠지요.

야외 놀이공원


야외 놀이공원


어린이 카트

쇼핑을 대강 마무리하고 야외에 있는 놀이공원으로 향했습니다. 인조잔디가 깔려있는 넓은 공간이 나오고 멀리에는 튜브를 이용해서 타는 슬라이드가 보입니다. 탁 트인 공간에 나오니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하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바로 앞에는 조그마한 놀이기구가 있어서 아이들이 잔뜩 놀고 있습니다.


야외 놀이공원 구성


야외 놀이공원 기구 이용요금

야외에는 놀이공원이 있었고 실내에는 아이들을 위한 체험관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아이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짚라인, 카트, 튜브 슬라이드 등이 현재 개장되어있고 바이킹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수영장은 아마도 여름에 개장할 듯합니다.

정식 시설 이용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금은 사진의 창문에 붙어있는 가격표처럼 조금 저렴하게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시적으로 할인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시설 이용시간, 횟수 입장료 입장제한
짚라인 1회 탑승 16,000원 100cm 이상
카트레이싱 10분 탑승 14,000원
슬라이드 1시간 이용 8,000원
수영장 (계절이용시설) 2시간 이용 5,000원 없음
바이킹 1회 탑승 3,000원
시설 이용시간, 횟수 입장료 입장제한
BIC 4 (로프코스 및 짚코스터 + 짚라인 + 카트 + 슬라이드) 각 시설 이용시간 및 탑승횟수 참고 44,000원 30~100Kg / 120cm 이상
BIC 3 (로프코스 및 짚코스터 + 짚라인 + 카트) 39,000원
BIC 2 (짚라인 + 슬라이드) 19,000원
BIC 2 (카트 + 슬라이드) 18,000원
BIC 2 (로프 + 슬라이드) 27,000원
로프코스 및 짚코스터 1시간 이용 19,000원


곤충 파충류 체험관

실내에는 곤충/파충류 체험관이 있습니다. 입장료는 소인/대인 구분 없이 15,000원이고 65세 이상 노인,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할인이 적용되어 7,500원에 입장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곤충/파충류 체험관 바로 옆에는 “잠바주스”라는 음료 매장이 있어서 아이들과 음료 한잔 하면서 쉴 수 있습니다. 지하의 전시장 층에 있는 스타벅스보다는 쾌적해서 음료를 마시면서 잠시 쉬기에 좋습니다.


1호기가 받은 신비 솜사탕


2호기가 받은 독수리 솜사탕

구매 영수증이 있으면 솜사탕을 만들어주는 행사도 있어서 1호기, 2호기 각각 솜사탕도 받아서 맛있게 먹었네요. 야외 놀이공원에서 조금 쉬고 오늘 리빙파워센터 방문을 마감했습니다.

애완견 놀이터


애완견 놀이터


애완견 놀이터 내부

저는 해당사항이 없지만, 야외 놀이터 옆쪽에는 애완견 놀이터가 있습니다. 지하 3층에 “클럽펫월드”라는 애견용품 매장이 있는데, 아마도 클럽펫월드 매장 방문객들을 위해서 마련된 공간인 것 같습니다. 이곳저곳 구경하면서 애완견 놀이터 사진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리빙파워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흥 리빙파워센터 두 번째 방문. 놀 거리 먹을거리

One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