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블로그를 기웃거리다가 Acepilot님 블로그의 글이 눈에 띄였다.
구글에서 ‘운 좋은 예감‘의 검색어로 블로그 이름을 쓰면 바로 접속된다는 것인데, 나 역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도전 해 보았다.
구글에서 ‘싸인펜‘이라고 검색창에 적어놓고 ‘운 좋은 예감‘ 클릭!!
구글에서 ‘signpen‘이라고 검색창에 적어놓고 ‘운 좋은 예감‘ 클릭!!
구글에서 ‘signpen‘이라고 검색창에 적어놓고 ‘운 좋은 예감‘ 클릭!!
한글과 영문 두가지 단어검색 모두에서 내 블로그가 나타난다.
더욱 궁금해져서 구글 영문 페이지에서도 영어와 한글 싸인펜을 검색 해 보았다.
영문 페이지에서도 ‘운 좋은 예감’을 통해서 내 블로그가 결과에 나타난다면, 외국인들이 싸인펜을 검색어(물론 영문’signpen’)로 ‘운 좋은 예감’을 통해 내 블로그로 올 수도 있다는 뜻이 아닌가!!
구글 영문페이지에서 ‘싸인펜‘ 검색어로 ‘I`m Felling Lucky‘ 클릭!!
구글 영문페이지에서 ‘signpen‘ 검색어로 ‘I`m Felling Lucky‘ 클릭!!
구글 영문페이지에서 ‘signpen‘ 검색어로 ‘I`m Felling Lucky‘ 클릭!!
유감 스럽게도 영문페이지 에서는 한글 싸인펜으로 검색 했을때는 내 블로그가 나타나지만, 영어 signpen으로 검색 했을때엔 싸인펜 판매와 관련된 외국의 쇼핑몰 페이지가 나타난다.
영문 페이지에서도 내 블로그가 모두 결과로 나타 났다면 기분이 더 좋았을텐데^^ㅋ
그래도 ‘signpen blog’의 결과로는 영문 페이지에서도 내 블로그가 나타 나더라^^
영문 구글페이지와 한글 구글페이지에선 같은 검색 내용을 가지고도 다른 결과가 나온다는 것이 약간 의아하네요.
핑백: AcePilot : Beyond the Sky
저는 구글 영문 사이트에서는 http://www.acepilot.com 으로 연결되더군요…
도메인 우선순위로 연결되는 걸까요??ㅎㅎ
acepilot님 덕분에 재미 있는 것 하나 알았습니다^^
그나저나 구글의 시스템을 알 도리가 없네요..;;
신기하네요. 😀 싸인펜님 덕분에 기분 좋아졌습니다. 히히히. 🙂
베리히님도 ‘운 좋은 예감’으로 바로 블로그가 나타나네욥^^
다만, 저와 마찬가지로 영문구글에서 영어 ‘Verich’는 블로그가 아닌 다른 페이지가 나타나는군요ㅜㅜ
제 아이디는 저만의 고유명사여서 그런지 무조건 제 블로그로 가는군요.
근데 검색할 사람이 없을듯.. ;;;
라온수카이님은 영문구글에서 영어 ‘라온수카이’로도 접속이 가능 하군요.
제가 검색해서 들어갔습니다^ㅡ^
오홋..제 블로그도 단번에 들어가지네요 🙂
구글에서 블로거들의 네임들을 수집하고 있는건 아닐까요??
사랑순수님도 바로 연결이 되는군요^^
와..이거보고 저도 해봤는데, 한국어웹에서는 stargazer 를 치니까 바로 뜨네요. 오호호호 신기하네요. 전체 웹에서는 다른 곳이 뜨지만..;;
음흐흐흐~ 저도 지금 확인 해 봤습니다.
한국어웹 안에서는 STARGAZER님이 운 좋은 예감에 바로 뜨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