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커플끼리 즐거운식사와 음주가무를 즐겼습니다.ㅎㅎ 저녁때쯤 친구네 커플과 경탱이, 나 이렇게 넷이모여서 삼겹살 먹으러 고고!! 수원 아주대근처에 ‘미친구이’에서 미친듯이 고기를 먹었습니다. 1인당 5,900원이면 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거든요. 1인당 금액외에 술값만 추가로 지불하면 됩니다. 삼겹살과 쇠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노래방을 향해 갔습니다.

  노래방을 가본지가 좀 되어서 이제서야 알게되었는데, 요즘엔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고 부른 노래를 녹음해서 곧바로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등록을 할 수 가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노래를 부르기전에 녹음을 설정하고, 노래가 끝난후에 휴대폰번호만 입력해두면 싸이월드에 접속해서 직접 노래를 배경음악으로 등록할 수도 있네요. MP3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도 있는것 같구요.

  이런게 있다는걸 처음 알았습니다..OTL 무척 참신한 아이디어라는 생각만 들었어요. 녹음해서 싸이월드에 보내놓고 나중에 집에서 노래를 들어보고 마음에들면 구매해서 사용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오래전엔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면서 테이프로 녹음해주는 서비스를 해 줬었는데, 시대가 바뀌었으니 요즘같은 인터넷시대에 이런 방법이 어색하지않게 무척 어울리네요.

  집에 도착해서 녹음했던 노래들을 PC로 계속 듣고있습니다. 예전에 노래방에서 친구들과 녹음한 테이프를 들을때와 느낌이 비슷하네요..ㅎㅎ 녹음된 음질도 무척 좋습니다. 게다가 요즘 노래방은 반주도 수준급이니, 원곡과 이질감도 좀 적구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