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엑스박스 게임패드 쇼핑몰 모니터링
엑스박스 게임기는 타 기종에 비해 인기가 적을지는 몰라도 엑박패드는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일단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들어내는 주변기기 하드웨어는 만듦새와 조작감 그리고 신뢰성이 좋고(PC용 키보드, 마우스 역시), PC에서도 호환성 걱정 없이 편리하게 연결되거든요. 그래서 엑박패드로 PC에서 피파나 스팀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 역시 엑박패드를 구입하기 위해서 시간이 생길 때마다 온라인 쇼핑몰을 뒤적거렸는데 엑박패드를 정가 이하로 판매되는 곳을 찾기 어려웠습니다. 이왕이면 저렴하게 구입하면 좋으니까요.
괜찮은 가격 발견!
엑스박스 게임패드를 하나 구입하고 싶어서 가끔씩 웹에서 검색을 했는데, 나름 괜찮은 가격의 쿠팡 판매 링크를 발견했습니다.
가격은 54,500원에 무료배송!!
6만 원 미만 가격이 잘 안 나오는 엑박패드이다 보니 54,500원은 상당히 괜찮은 가격으로 보입니다.
사실 6만 원대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XBOX호환 패드를 구매할까 고민 중이었거든요. 그런데 호환 패드 가격도 35,000원… 품질에 대한 이야기도 많아서 구입을 보류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구매의 필요성
현재 닌텐도 스위치와 엑스박스 원 S 이렇게 두 기종의 게임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로 닌텐도 스위치를 이용해서 아이들과 게임을 하지만, 간혹 엑스박스 게임을 아이들이 할 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최근에는 엑스박스 게임 패스에 있는 “레고 닌자고”같은 게임이요. 레고 닌자고 같은 경우에 엑스박스와 PS4 버전은 한글화가 되어있지만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한글화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게다가 게임 패스를 1년 치 구독하고 있는 상황이기에 올해 10월까지는 게임 패스 게임이 공짜이기도 하고요.
그러나 엑스박스의 경우엔 추가 게임패드를 구입하지 않아서 2인용 게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동시에 2인용으로 게임을 하지 못하니 아쉬울 때가 많았습니다. 기본 패드 하나만 가지고 있거든요.
또, PC에서 스팀 게임을 할 때가 종종 있는데 PC에 연결해서 게임을 한 후에 엑박에서 사용하려면 매번 USB를 연결해서 다시 XBOX와 게임패드를 인식시켜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게임패드를 추가로 구매해서 PC 전용으로 사용하다가 가끔 아이들과 XBOX로 2인용 게임을 할 때 게임기에 연결해서 사용할까 생각 중입니다. 지금 오버쿡드 2도 게임 패스에 올라와있어서 2인용으로 즐겨도 재미있을 것 같고요.
원래 XBOX는 게임 용도보다는 넷플릭스 셋톱 용도로 사용하려고 했었는데, 게임 패스 게임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조금씩 더 투자하게 되네요.
제품이 도착하면 엑박 게임패드 개봉기도 블로그에 올려볼까 합니다.
* 추가 – 엑박패드 구입 개봉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