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지름!! 마우스패드, 손목 받침대, 키보드청소 브러쉬

지름 3종 세트
지름 3종 세트

사진에 있는 팬더 마우스패드, 꿀돼지 손목받침대 그리고 보일락말락 하는 크리스마스악몽 청소브러쉬. 이렇게 3가지 품목이 어제 지른 물건들입니다.

역시나 제 스타일대로 모든 품목은 제품의 효율이나 기능보다는 디자인 위주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기능성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꿀돼지 손목받침대
꿀돼지 손목받침대

꿀돼지 손목받침대의 경우, 기본 기능은 마우스를 사용할때 손목을 받치는 받침대이지만 위 사진처럼 등에 뚤려있는 구멍(?)에 휴대폰이나 마우스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돼지의 밑면은 극세사(?)로 되어있어서 모니터화면이 오염되었을때 슥슥 문질러 닦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무려 ‘3 in 1‘의 제품이 되겠습니다.

마우스패드와 브러쉬
마우스패드와 브러쉬

다음 품목은 웃는 팬더 마우스패드와 크리스마스악몽 청소 브러쉬 입니다. 마우스 패드는 깜찍한 디자인과 함께 마우스가 주로 움직이는 거리 만큼의 효율적인 크기(?)로 되어있습니다. 게다가 웃고 있는 표정이라 사용하는 사람의 기분까지 즐겁게 만드는 기능성 제품이 되겠습니다.

브러쉬의 경우엔 키보드의 먼지를 털어내는 브러쉬의 기본기능과 함께 뒷면에 조그마한 거울이 달려 있습니다. 거울의 기능은 PC본체의 후면에 케이블을 연결할 필요가 있을 때, 본체를 움직일 필요 없이 거울로 비추어 보면서 손쉽게(?) 후면케이블을 연결하게 해 줍니다.

사실, 다른 제품은 다 좋은데 청소브러쉬는 정말 최악입니다…;; 저렴한 중국산 아니랄까 봐 사진에서의 모습과는 달리 조잡한 마무리가 눈에 거슬리고, 브러쉬 솔은 흰색 솔에다 검은색을 염색했는지 하얀 키보드 위를 솔로 문지르면 키보드에 검은 때가 묻습니다. 게다가 뒷면에 거울은 유리 재질이 아니라 꼬마 여자아이들의 소꿉놀이 세트에 들어있는 거울처럼 알루미늄 포일을 붙여놓은 재질이랍니다…. ㅠㅠ

이상 지름 신고였습니다.


8 개의 댓글

    1. 마우스패드는 팬시점에서 구입을 했답니다^^ㅋ
      온라인으로 구매한것이 아니라 집에서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하였기에 혹시 구입하시고자 한다면 저희 동네쪽으로 오셔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