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구… 자바 코딩하다..결국 또 밤샜다…ㅜㅜ경탱이가 자라고 할 때 걍 잘 껄…OTL시간이 빨리 간다아… 이 산뜻한 기분…OTL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개미수열 만들기 JAVA를 이용한 For문 활용(다이아몬드, 하트 만들기) 자바 학원, 너무 부럽다…;;; “좋은 코딩 나쁜 코딩” 코딩 스타일태그:자바코딩이전꿈과 목표를 가져라!!다음창작의 고통8 개의 댓글 Laputian 2006/11/22 오전 6:56 답글태어나서 안 자고 아침에 해뜨는걸 본건 딱 한번입니다. 새벽 6시까지는 버텨도 꼭 한시간은 자거든요. 그렇게 1시간이라도 자지 않으면 정말 사람 죽더군요. 아침에 해뜬 후에 교회를 갔는데(일요일이어서) 내내 잤습니다. (존것도 아니구요) 그렇지만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며 밤을 샐 수 있다는건 행복한거죠.. ^^ 저는 오늘 밤 샐것 같습니다. 내일 학교를 안가거든요. 싸인펜 2006/11/22 오후 12:07 저도 예전엔 밤을 새도 가뿐 했는데, 요즘엔 잠을 못자면 몸과 정신의 상태가 말이 아니게 되더라구요. 결국, 밤 새고 오늘 오후 늦게 일어나 버렸습니다ㅜㅜ 수업이 없었던 것이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흰우유 2006/11/22 오전 3:08 답글전 잠이 안 와서 혼자 쇼하다 새벽 3시에 잠에 들었다는…. 하는 것 없이 피곤….ㅠ.ㅠ 싸인펜 2006/11/22 오후 12:04 아니, 무슨 일로 새벽까지 주무시질 못하고… 오늘은 일찍 자야겠습니다^^ㅋ 화현 2006/11/22 오후 12:57 답글그 산뜻한 기분 올해들어 자주 접해서 공감이 가네요 OTL 특히 따스한 태양빛을 받으면 너무나도 밝고 따스한 나머지 현기증이 일어나기도 하죠 ^^ (완전 드라큘라…) 싸인펜 2006/11/22 오후 4:03 드라큐라 완전 공감입니다!!ㅋ햇빛을 보면 온 몸에 힘이 점점 빠지죠..ㅎㅎ expj 2006/12/22 오전 8:24 답글아 저도 정말 이런일 많은데… 저야 완전 노가다갖고 밤을새곤하지만..이 기능만 더 추가하고 자자. 아 한김에 이것도 할까? 아 그래 이제 별로 졸리지도 않으니 이것도 하자.이러다보면 금방 밤을 새더라구요 ㅋㅋ피곤해도 그래도 뿌듯하쟈나요~~~ 싸인펜 2006/12/22 오전 11:12 저랑 생각이 똑 같으시군요!!이 기능만 더 추가하고 자자. 아 한김에 이것도 할까? 아 그래 이제 별로 졸리지도 않으니 이것도 하자.제 생각을 그대로 읽어다가 적어주신 것 같아요~!! 완죤 공감요^^ㅋ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댓글 *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Δ
Laputian 2006/11/22 오전 6:56 답글태어나서 안 자고 아침에 해뜨는걸 본건 딱 한번입니다. 새벽 6시까지는 버텨도 꼭 한시간은 자거든요. 그렇게 1시간이라도 자지 않으면 정말 사람 죽더군요. 아침에 해뜬 후에 교회를 갔는데(일요일이어서) 내내 잤습니다. (존것도 아니구요) 그렇지만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며 밤을 샐 수 있다는건 행복한거죠.. ^^ 저는 오늘 밤 샐것 같습니다. 내일 학교를 안가거든요.
싸인펜 2006/11/22 오후 12:07 저도 예전엔 밤을 새도 가뿐 했는데, 요즘엔 잠을 못자면 몸과 정신의 상태가 말이 아니게 되더라구요. 결국, 밤 새고 오늘 오후 늦게 일어나 버렸습니다ㅜㅜ 수업이 없었던 것이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화현 2006/11/22 오후 12:57 답글그 산뜻한 기분 올해들어 자주 접해서 공감이 가네요 OTL 특히 따스한 태양빛을 받으면 너무나도 밝고 따스한 나머지 현기증이 일어나기도 하죠 ^^ (완전 드라큘라…)
expj 2006/12/22 오전 8:24 답글아 저도 정말 이런일 많은데… 저야 완전 노가다갖고 밤을새곤하지만..이 기능만 더 추가하고 자자. 아 한김에 이것도 할까? 아 그래 이제 별로 졸리지도 않으니 이것도 하자.이러다보면 금방 밤을 새더라구요 ㅋㅋ피곤해도 그래도 뿌듯하쟈나요~~~
싸인펜 2006/12/22 오전 11:12 저랑 생각이 똑 같으시군요!!이 기능만 더 추가하고 자자. 아 한김에 이것도 할까? 아 그래 이제 별로 졸리지도 않으니 이것도 하자.제 생각을 그대로 읽어다가 적어주신 것 같아요~!! 완죤 공감요^^ㅋ
태어나서 안 자고 아침에 해뜨는걸 본건 딱 한번입니다. 새벽 6시까지는 버텨도 꼭 한시간은 자거든요. 그렇게 1시간이라도 자지 않으면 정말 사람 죽더군요. 아침에 해뜬 후에 교회를 갔는데(일요일이어서) 내내 잤습니다. (존것도 아니구요)
그렇지만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며 밤을 샐 수 있다는건 행복한거죠.. ^^ 저는 오늘 밤 샐것 같습니다. 내일 학교를 안가거든요.
저도 예전엔 밤을 새도 가뿐 했는데, 요즘엔 잠을 못자면 몸과 정신의 상태가 말이 아니게 되더라구요.
결국, 밤 새고 오늘 오후 늦게 일어나 버렸습니다ㅜㅜ 수업이 없었던 것이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전 잠이 안 와서 혼자 쇼하다 새벽 3시에 잠에 들었다는….
하는 것 없이 피곤….ㅠ.ㅠ
아니, 무슨 일로 새벽까지 주무시질 못하고…
오늘은 일찍 자야겠습니다^^ㅋ
그 산뜻한 기분 올해들어 자주 접해서 공감이 가네요 OTL
특히 따스한 태양빛을 받으면 너무나도 밝고 따스한 나머지 현기증이 일어나기도 하죠 ^^ (완전 드라큘라…)
드라큐라 완전 공감입니다!!ㅋ
햇빛을 보면 온 몸에 힘이 점점 빠지죠..ㅎㅎ
아 저도 정말 이런일 많은데…
저야 완전 노가다갖고 밤을새곤하지만..
이 기능만 더 추가하고 자자.
아 한김에 이것도 할까?
아 그래 이제 별로 졸리지도 않으니 이것도 하자.
이러다보면 금방 밤을 새더라구요 ㅋㅋ
피곤해도 그래도 뿌듯하쟈나요~~~
저랑 생각이 똑 같으시군요!!
이 기능만 더 추가하고 자자.
아 한김에 이것도 할까?
아 그래 이제 별로 졸리지도 않으니 이것도 하자.
제 생각을 그대로 읽어다가 적어주신 것 같아요~!! 완죤 공감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