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서울랜드 흡연구역 위치 정리. 애연가 아빠들의 필수 정보

아이들과 서울랜드 나들이를 갈 때 애연가 아빠들에겐 꼭 필요한 정보입니다. 서울랜드 흡연구역, 흡연실 위치 정보를 공유합니다.

서울랜드
서울랜드

서울랜드는 아이들과 함께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저기 흡연구역이 보인다면 불쾌할 수도 있어서인지, 눈에 띄지 않게 여기저기 숨겨져(?) 있습니다.

서울랜드 전체 지도

서울랜드 전체 지도​
서울랜드 전체 지도

서울랜드의 전체 지도입니다. 사실 입구에서 쉽게 얻을 수 있는 전체 지도에 흡연구역의 위치가 모두 표시되어 있습니다.

숨은그림찾기 하듯이 서울랜드 지도를 세세하게 들여다볼 시간이 없는 애연가들을 위해 흡연구역을 정리하였습니다.

애연가 아빠들을 위해서 그 흡연구역들의 위치를 공유해 봅니다.

서울랜드 다섯 곳의 흡연 구역

서울랜드 다섯 곳의 흡연구역
서울랜드 다섯 곳의 흡연구역

서울랜드에는 각 테마별로 다섯 곳의 흡연구역이 존재합니다.

이렇게 정리하려고 보니 생각보다 흡연구역이 많습니다. 그런데 막상 서울랜드 안에서 흡연구역을 찾기가 쉽지 않은 건 눈에 잘 띄지 않게 숨겨져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서울랜드는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아서 어린이들이 많은 놀이공원 입니다. 그런 곳에 흡연구역이 너무 잘 드러나있고 여기저기서 담배연기/냄새가 난다면 불쾌할텐데 방문객들에게 방해되지 않게 잘 배치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흡연공간이 필요하므로 숨겨져있는 각 테마의 흡연실 위치를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세계의 광장 흡연구역

세계의 광장 흡연구역
세계의 광장 흡연구역

세계의 광장은 정문으로 입장하면 바로 나타나는 공간입니다. 서울랜드의 대표 상징물인 “지구별”이 위치해 있는 장소입니다.

흡연구역은 지구별의 오른쪽에 위치한 “롯데리아 2호점” 뒷편에 있습니다.

모험의 나라 흡연구역

모험의 나라 흡연구역
모험의 나라 흡연구역

모험의 나라는 세계의 광장 오른쪽에 위치한 “킹바이킹”과 “급류타기”, “니나노 고카트”등의 놀이 시설이 있는 장소입니다.

흡연구역은 “사격장” 맞은편 화장실의 뒷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캐릭터 타운(환상의 나라) 흡연구역

캐릭터 타운(환상의 나라) 흡연구역
캐릭터 타운(환상의 나라) 흡연구역

캐릭터 타운(환상의 나라)는 전체 지도에서 오른쪽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 놀이기구들이 있는 장소입니다.

흡연실은 숲으로 위장되어있어 잘 찾아야 합니다.​
흡연실은 숲으로 위장되어있어 잘 찾아야 합니다.

흡연구역은 놀이기구 “월드컵” 옆의 숲 안쪽에 있습니다.

이렇게 되어 있으니 아이들 눈에도 띄지 않고 너무 좋습니다. 다만 아빠들도 찾기 어렵습니다.^^

미래의 나라 흡연구역

미래의 나라 흡연구역
미래의 나라 흡연구역

미래의 나라는 동문으로 입장하면 바로 만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지도에서는 왼쪽 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놀이공원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롤러코스터 놀이기구들이 모여있는 장소입니다.

롯데리아 1호점 옆에 있습니다.​
롯데리아 1호점 옆에 있습니다.

흡연구역은 “달나라 열차”와 “롯데리아 1호점” 사이에 있습니다.

롯데리아 1호점 옆에 있는 공간에 흡연구역이 있는데, 지대가 조금 낮아서 자세히 보지 않으면 흡연구역임을 알아채기 어렵습니다.

삼천리 동산 흡연구역

삼천리 동산 흡연구역
삼천리 동산 흡연구역

삼천리 동산은 정문이 있는 세계의 광장 왼쪽, 전체 지도에서는 왼쪽 아래에 위치한 장소입니다.

전통 한옥 느낌의 건물들과 “화랑활터”, “도깨비바람” 등의 전통 테마로 이루어져 있어서 민속촌 같은 느낌이 나는 지역입니다.

흡연구역은 “화랑활터” 옆 화장실 근처에 있습니다.


2 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