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별똥별 소원 비는 방법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별의 조각을 얻기 위해서는 밤에 별똥별이 떨어질 때 소원을 빌어야 합니다.

쉽게 얻을 수 없는 희귀한 아이템이니 별똥별이 떨어지는 날에는 꼭 소원을 빌도록 해 봅니다.

별똥별이 떨어지는 날

마을에 부옥이 방문마을에 부옥이가 방문했네요.

별똥별이 떨어지는 날을 알 수 있는 징조가 몇 가지 있습니다.

  • 마을 주민과 대화를 하다 보면 별똥별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는 주민이 있다.
  • 박물관의 부엉이 동생 부옥이가 마을을 방문한다.

별똥별은 연속으로 떨어집니다.

일단 부옥이가 마을에 방문하면 확정적으로 별똥별이 떨어지는 날입니다. 부옥이가 마을에 방문했다면 그날 저녁은 떨어지는 별똥별에 소원을 빌 준비를 하고 있으면 됩니다.

별똥별은 저녁 7시부터 새벽 4시까지 떨어집니다.

별똥별이 떨어지는 날은 친구도 초대 하세요.

우리 마을에 부옥이가 방문을 하고 별똥별이 떨어지는 날이 확실해졌다면 동물의 숲을 하는 다른 친구도 마을에 초대하세요. 우리 마을에 놀러 온 친구도 별똥별이 떨어질 때 소원을 빌 수 있습니다.

친구가 별똥별에 소원을 빈다고 내 별똥별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니 친구와 사이좋게 별똥별을 기다리도록 합니다.

자주 발생하지 않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좋은 일은 친구와 함께하세요.

소원을 비는 기도하는 방법

밤하늘에 별똥별
별똥별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별똥별이 떨어질 때는 “치링~” 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이때 오른쪽 스틱으로 하늘이 보이는 시점으로 조절을 하면 별똥별이 떨어지는 장면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하늘이 잘 보이는 장소에서 하늘을 계속 보고 있어도 되고, 다른 일을 하다가 별똥별이 떨어지는 소리가 들리면 하늘을 올려다봐도 됩니다.

별똥별에 소원 빌기
별똥별에 소원 빌기 시작!

하늘을 올려다본 시점에서 별똥별이 떨어질 때 “A” 버튼을 누르면 소원을 빌기 시작합니다. 별똥별은 한번 떨어질 때 2~3개가 연속적으로 떨어지므로 별똥별 한 개를 발견하면 연속으로 떨어지는 다음 별똥별에도 소원을 빕니다.

별동별에 소원비는 조작법

손에 도구를 들고 있으면 “A” 버튼을 눌러도 소원을 빌지 않음으로, 별똥별에 소원을 빌기 전에 도구는 들고 있으면 안 됩니다.

별의  조각 모으기

해변에서 주운 별의 조각
해변에서 주운 별의 조각

밤새 별똥별이 떨어질 때 소원을 많이 빌었다면 소원을 빈 횟수에 비례하여 다음 날 해변에 소라와 조개 대신 별똥별 흩어져 있습니다. 해변을 돌아다니며 떨어져 있는 별의 조각들을 주우면 됩니다.

소원을 많이 빌었다면 해변에 별의 조각이 한 번에 다 나오지 않으니 여러 번 해변을 돌아다니며 수집해야 합니다. 해변에 흩어져있는 별의 조각은 24시간이 지나면 모두 사라지니 별똥별을 보고 소원을 빈 다음 날은 너무 늦지 않게 별의 조각을 수집해야 합니다.

쌍둥이자리 조각
특별한 쌍둥이자리 조각이

낮은 확률로 특별한 쌍둥이자리 조각이 발견되기도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