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12일 출시 예정인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예약 구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후속작이며 전작의 인기로 인해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저도 역시 기대를 많이 하고 있고요.
정식 발매 전, 예약 구매를 하게 되면 함께 받을 수 있는 몇 가지 특전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목차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Collector’s Edition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Collector’s Edition은 한정판으로 구입하게 되면 아트북, 카드 케이스 스틸북, 스틸 포스터, 핀 배지 세트가 들어 있습니다.
Collector’s Edition은 139,800원으로 발매되었습니다.
일반판 예약 특전
한정판이 아닌 일반판의 예약 특전들을 하나씩 소개 해 봅니다. 일반판의 출시 가격은 74,800원 입니다.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의 이미지가 프린트 되어있는 넓은 사이즈의 데스크 패드입니다.
하이랄 문장이 그려진 규조토 코스터입니다. 규조토로 만들어진 컵받침인데요. 여름에 아이스 음료에 받쳐두면 겉에 맺히는 물방울들을 잘 흡수 해 줄 것 같아 보입니다.
이번 티어스 오브 더 킹덤 로고에 등장하는 망가진 마스터 소드 이미지가 새겨진 무릎 담요 입니다.
240PCS 구성의 직소 퍼즐입니다. 직소 퍼즐을 액자에 넣어서 방에 걸어두면 멋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개인적으론 탐났던 특전입니다.
젤다의 전설 금색 로고가 그려진 여권 케이스 입니다.
젤다의 전설 로고와 반대편엔 링크가 프린트 된 검정색 에코백 입니다.
하이랄 문양이 새겨진 초록색 비치 타월 입니다.
금속 키링 입니다. 하이랄 문양, 마스터 소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내가 선택한 예판 특전은
처음엔 예약 구입을 할 생각이 없어서 출시 이후에 패키지 구입을 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다 각종 사이트에 올라오는 예약 판매 특전 들을 구경하다 갑자기 구입해야겠다는 충동이 들었습니다.
어짜피 출시되면 구입 할 거고, 그럴거라면 특전도 받자!
갑작스런 구입을 계획하면서 큰 아이와 함께 특전들을 살펴봤습니다. 이미 몇 가지 특전들은 매진되어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고, 선택할 수 있는 게 몇 가지 없었습니다. 큰아이와 오랜 회의 끝에 실용성이 가장 좋아 보이는 ‘무릎 담요’ 특전 제품을 선택해서 구입을 마쳤습니다.
예약 구매를 완료했으니 정식 출시일인 5월 12일만 조용히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이제 1달 정도 남았네요.
특전 관련 정보 :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의 예약 구매 일정 및 조기 구입 특전 안내 – 닌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