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내공기준 싸인펜2008/04/212022/09/032개의 댓글프로그래밍 근래에 느낀점!! 내공이 높은 개발자들은 팀원과 정보를 공유하는 것에 항상 열려 있다는 것이다.사소한 정보라도 팀원과 이야기하고 같이 맞추는 방법을 알고 있더라. 그것이 내공이 아닐까 생각해 보았다.S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티스토리 블로그의 좋은점!! 보고 싶은 코드, 보기 싫은 코드. 코드 컨벤션 초급개발자가 본 어이없는 프로젝트의 진행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와 인간의 말에 대한 욕구 태그:개발자내공 이전Vitual PC를 이용해서 OS/2 Warp을 설치 했습니다.다음부트캠프 윈도우즈XP SP3 설치오류 2 개의 댓글 루미넌스 2008/05/19 오전 4:27 답글 오랫만에 왔더니 리플러쉬하게 되네요^^;;; 정말 공감되는 말씀입니다. 훌륭한 개발자가 훌륭하다는 소리를 듣는건 혼자 잘해서가 아니라 자기 머리에 남의 머리까지 끌어다 쓸줄 알기 때문에 훌륭해 보이는 것이죠.. 홧팅~~ 싸인펜 2008/05/19 오후 2:56 그런 분들처럼 되려면 저는 얼마나 더 열심히 해야하는 걸까요. 개발자라는게 물론 기술이 중요하지만 그 기술만이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많이 깨닳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댓글 *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Δ
루미넌스 2008/05/19 오전 4:27 답글 오랫만에 왔더니 리플러쉬하게 되네요^^;;; 정말 공감되는 말씀입니다. 훌륭한 개발자가 훌륭하다는 소리를 듣는건 혼자 잘해서가 아니라 자기 머리에 남의 머리까지 끌어다 쓸줄 알기 때문에 훌륭해 보이는 것이죠.. 홧팅~~
싸인펜 2008/05/19 오후 2:56 그런 분들처럼 되려면 저는 얼마나 더 열심히 해야하는 걸까요. 개발자라는게 물론 기술이 중요하지만 그 기술만이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많이 깨닳고 있습니다.
오랫만에 왔더니 리플러쉬하게 되네요^^;;;
정말 공감되는 말씀입니다. 훌륭한 개발자가 훌륭하다는 소리를 듣는건 혼자 잘해서가 아니라 자기 머리에 남의 머리까지 끌어다 쓸줄 알기 때문에 훌륭해 보이는 것이죠..
홧팅~~
그런 분들처럼 되려면 저는 얼마나 더 열심히 해야하는 걸까요.
개발자라는게 물론 기술이 중요하지만 그 기술만이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많이 깨닳고 있습니다.